김기철 옹진부군수, 영흥면 순시및 관내 해수욕장 안전 점검

입력 2016년07월19일 14시33분 정 원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기철 옹진부군수, 영흥면 순시및 관내 해수욕장 안전 점검김기철 옹진부군수, 영흥면 순시및 관내 해수욕장 안전 점검

[여성종합뉴스/정 원기자] 19일 옹진군 김기철 부군수는  연흥면사무소를 찾아 현상황과 업무보고를 받고 십리포, 장경리 등 관내 해수욕장을 점검하고 십리포통합안전센터를 찾아 여름철 해수욕장 안전관리 비상근무에 만전을 기하고 있는 근무자를 격려했다.


이날 김 부군수는 샤워장, 화장실 등 주요 관광 편의 시설물 안전관리 상태와 주요 사업현장을 둘러봤다. 특히 이른 무더위로 많은 피서객이 영흥도를 방문하고 있어 각종 안내간판 정비상태와 주차장 운영 등 피서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세밀하게 현장을 점검하고 십리포통합안전센터를 방문한 자리에서 해상구조대원에 대한 임무와 구조장비를 점검하고 안전사고에 대비하여 119 안전센터, 경찰 등 유관기관과의 적극적인 업무협조를 부탁했다.


지난11일 인천시 인사 단행에 따라 김기철(58) 인천시 경제산업국 경제정책과장이 옹진군 부군수로 새로 부임했다.

조윤길 옹진군수로부터 임명장을 수여받고 직원들과 상견례, 옹진군의회 방문 등의 일정을 마친 후 곧 바로 면 순시 업무수행에 들어갔으며  “옹진군은 접경지역에 위치하고 있어 북한의 수시도발 위협, 중국어선의 불법 조업에 의한 어민 피해 등 여러 가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이지만 옹진군민과 함께 살기 좋은 옹진군, 서해안 최상의 해양관광지로 발전할 수 있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다짐하고 이날 영흥면을 찾아  해수욕장 사고 시 긴급구조태세 유지 및 지속적인 교육,훈련을 당부하고 지역 현황을 둘러본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