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쓰레기와의 전쟁 시즌2’ 상반기 보고회 개최

입력 2016년08월24일 21시10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시장 공재광)는 24일 시청 종합상황실에서 2016년 ‘쓰레기와의 전쟁 시즌2’ 상반기 성과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회에는 공재광 평택시장을 비롯해 한연희 부시장, 국․소․과장 및 읍면동장, 유관 기관․단체․기업체, 시민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상반기 성과와 하반기 추진계획에 대한 보고와 논의가 이어졌다.
 

보고회에 앞서 진행된 시상에서는 깨끗한 명품도시 평택을 만들기 위한 ‘쓰레기와의 전쟁 시즌2’ 추진 우수기관으로 한국전력 평택지사 등 6개 기관과 시민․단체 및 쓰레기 수거업체․환경미화원 등 13명이 수상했다. 
 

공재광 시장은 이날 보고회에서 “작년부터 시작된 ‘쓰레기와의 전쟁’으로 우리시가 깨끗한 명품도시 평택으로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됐으며, 앞으로도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평택이 되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여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쓰레기와의 전쟁 시즌2’추진에 대해 시민 평가단이 가로청소, 쓰레기 배출실태, 평일 낮, 주말배출시간 준수여부 등을 평가한 결과 작년 말 평가점수 평균 83.2점보다 상승된 87.9점으로 전년대비 4.7점이 증가하는 등 도심환경이 예전보다 많이 깨끗해졌다는 좋은 평가를 받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