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경제 나눔장터 9월 3일 분당구청 앞에 마련

입력 2016년08월31일 08시19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9월 3일 분당구청 앞에 마련사회적경제 나눔장터 9월 3일 분당구청 앞에 마련

지난 6월 4일 분당구청 문화의 거리서 처음 열린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여성종합뉴스]사회적경제 조직을 알려 판로를 개척하기 위한 장터가 오는 9월 3일 성남시 분당구청 앞 문화의 거리에 마련된다.
 

성남사회적경제네트워크(이사장 이현배)는 이날 오후 2시~7시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가치같이’ 행사를 연다. 경기도와 성남시가 행사를 지원한다.
 

성남지역 사회적경제 조직 등 20여 개 업체가 이날 자사제품을 선보인다.
 

행복한성남생협과 한살림성남용인소비자생협의 농수산물, 문화숨사회적협동조합 청년창업팀의 캘리그라피 제품, 나누리창작공방협동조합의 컵홀더 등의 업사이클 제품, 성남지역자활센터의 공정무역커피, 휠링보장구협동조합의 의료보조기구, 협동조합 목화토금수의 한방차 등 다양한 품목을 구경하고 살 수 있다.
 

캘리그라피(손글씨), 팽이 만들기, 나만의 컬러링 부채 만들기 등 체험거리도 다양하다.
 

부대행사로 이날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우리마당의 풍물공연, 계피자매의 유럽악기 연주회가 열린다.
 

시민들이 사회적경제에 관해 쉽게 알 수 있는 행사가 돼 사회적경제 조직 활성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회적경제 나눔장터 ‘가치같이’는 지난 6월 4일 처음 개장해 30여 개 사회적경제 조직이 700여명 시민에게 각 업체를 지역사회에 알리는 성과를 냈다.
 

올해 3차례 더 행사가 열려 오는 9월 28일과 10월 26일에는 판교 유스페이스 광장에서, 10월 15일에는 성남시청에서 사회적경제 나눔장터를 마련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