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한마음나눔축제 개최

입력 2016년09월08일 11시2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동구, 한마음나눔축제 개최성동구, 한마음나눔축제 개최
한마음나눔축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는  9일 낮 12시부터 소월아트홀 야외광장에서 「2016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한마음 나눔축제」를 개최한다.
 
성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최성자)과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공동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나눔행사와 캠페인, 부스체험 프로그램 등을 통해 지역사회와 주민이 하나가 되는 화합의 장을 펼치고자 마련한 것이다.
 
이번 행사는 12시부터 저녁 9시까지 ‘나눔’이라는 키워드로 함께하는 나눔, 공감하는 나눔, 참여하는 나눔, 맛있는 나눔의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플리마켓과 나눔바자회, 추석맞이 전통문화체험, 나눔 콘서트, 일일 호프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된다.
 
특히 지구살리는 문화만들기 캠페인과 발달장애인 이해 캠페인을 통해 환경보호와 장애인 권익보장을 위한 인식개선에도 앞장선다. 또한 행사 중 진행되는 바자회 및 먹거리 판매를 통한 수익금은 관내 저소득 장애인가정 지원과 6개 동마중물보장협의체의 복지사업을 위한 기금 마련을 목적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가족간, 이웃간 소통이 없는 우리 사회에 이렇듯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축제를 개최하게 된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 아무쪼록 구민 모두가 한 마음으로 나눔을 즐기는 뜻 깊은 행사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