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중, INU 전공 아웃리치 프로그램운영'학생들 꿈을...'

입력 2016년09월27일 15시27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멘토 형들을 통해 꿈을 찾아가요.

[여성종합뉴스]27일 인천 영종중학교(교장 문관식)는1학년을 대상으로 INU 전공 아웃리치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INU 전공 아웃리치 프로그램”은 인천대학교 재학생으로 구성된 전공아웃리치단이 관내 중학교를 직접 방문하여 해당 전공과 진로에 대하여 안내하는 중학생-대학생 연계 멘토링 프로그램이다.

영종중학교를 방문한 중어중국학과, 산업경영공학과, 경영학부, 신문방송학과, 창의인재개발학과, 기계공학과, 정보통신공학과, 화학과, 물리학과, 패션산업학과, 역사교육과 등 총11개학과 학생들은 배정된 교실에서 「전공 학과 설명 및 진학을 위한 준비방법, 졸업 후 진로정보 제공, 학교생활 멘토링」을 했다.


1학년 이모군은“대학교 형들의 이야기를 듣고 많은 생각을 했다. 자유학기제라고 등한시 했던 학과 공부, 수업시간에 좀 더 집중 해야겠다”. 대학생 김모군은 “많은 학교를 찾아갔지만 영종중학교 학생들의 집중과 질문 분위기가 다른 학교에 비해 좋았다.”고 했다.

문관식 교장은“INU 전공 아웃리치 프로그램”을 통하여 학생들이 꿈과 끼 탐색 및 대학 전공 및 진로 안내, 중학생-대학생 연계 지속적 멘토링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의 주역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백수현
조용형
편집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