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아이사랑! 한마음 축제 개최

입력 2016년10월06일 10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은평구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아이사랑! 한마음 축제 개최은평구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아이사랑! 한마음 축제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 가정어린이집 연합회는 오는 10월 8일(토) 오전 10시부터 은평구립축구장(진관동)에서 지역 내 97개 가정어린이집 학부모, 원아, 보육교직원 등 1,000여명이 참가해 함께 뛰면서 화합하는 ‘제4회 아이사랑! 한마음 축제’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 1부 명랑운동회에서는 아이와 부모, 보육교직원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줄다리기, 사탕달리기, 이어달리기 등을 통해 서로의 유대감을 쌓고 몸을 움직여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경기들로 꾸며지고, 2부 체험프로그램에서는 에어바운스, 페이스페인팅, 캐릭터탈과 사진찍기 등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들을 마련하였다. 

또한 경찰?소방 체험부스의 안전교육 연계 레크리에이션과 영유아 및 지역주민의 안전을 위해 어린이집에 설치되어 있는 ‘심장제세동기’에 대한 실제 사용체험은 심폐소생술 교육과 연계하여 단순한 체험 이상의 실질적인 응급처치 교육의 효과가 기대된다.
 
가정어린이집 연합회 관계자는 “평소 부모와 충분한 체험활동을 갖지 못하고 어린이집에 등원하는 아이들에게 이번 행사를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놀이시간을 제공함으로써 아이의 건강한 신체발달을 도모하고 보육교사와도 친목을 도모할 기회를 제공하게 됨을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