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9회 안산 관광사진 전국공모전 접수

입력 2016년10월12일 11시24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화, 시목, 시조 및 특산품으로 작품 범위 확대해서 오는 10월 16일까지

제9회 안산 관광사진 전국공모전 접수제9회 안산 관광사진 전국공모전  접수

[여성종합뉴스]안산의 관광자원 및 시 상징물을 주제로 한 2016년 제9회 안산 관광사진 전국공모전의 접수 열기가 뜨겁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산시지부(지부장 이관호)에서 주관하는 안산 관광사진 전국공모전은 올해 9회째를 맞이한 내실 있는 사진 공모전으로, 이번에는 시 승격 30주년을 기념하는 의미를 담고 있어 더욱 뜻 깊은 행사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시를 상징하는 시화(장미), 시목(은행나무), 시조(노랑부리백로) 및 특산품으로 작품 범위를 확대해서 다양한 촬영이 가능하다.
 

또한, 한국관광공사와 연계해 한국관광공사사장 특별상을 새롭게 추가해서 수상의 범위를 확대했으며, 심사를 통해 금상 등 총 76점이 선발될 계획으로 수상자들에게는 총 1,440만원여의 상금과 상패가 주어진다.
 
작품은 오는 10월 16일까지 웹하드(http://www.webhard.co.kr)에 접속하여 접수하면 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사진작가협회 안산지부(☎483- 5852)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