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경찰청, 제71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입력 2016년10월21일 20시44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이 세계 최고의 안전도시가 될 수 있도록... 자긍심과 사명감을 갖고 노력해 나갈 것" 당부

인천경찰청, 제71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인천경찰청, 제71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

[여성종합뉴스] 21일 인천 경찰청은 '제71주년 경찰의 날'을 맞아 대강당에서 경찰관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경찰 업무 발전에 기여한 인천청 산업기술보호자문위원회 유정학 사무총장에게 행정자치부장관 감사장과 녹조근정훈장에 안정균 경비교통과장, 대통령 표창에 112종합상황실 이희수 경위, 동호회체육대회 우수자 인천남부서 정찬민 경사 등 18명에 대한 표창과 감사장을 전달했다.


김치원 인천경찰청장은 "기념사에서 지금 이 순간에도 묵묵히 현장을 지키고 있는 인천경찰 직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하고, 인천이 명실상부한 세계 최고의 안전도시가 될 수 있도록 우리 인천경찰 한명, 한명이 경찰관으로서 자긍심과 사명감을 갖고 노력해 나갈 것"을 당부했다.


또 인천경찰청은 기념식에 앞서 김치원 청장을 비롯한 각 과장은 국가와 국민을 위해 목숨을 바친 순직경찰관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지방청 1층에 마련된 추모의 장과 수봉공원 현충탑을 찾아가 헌화분향하고 참배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