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동구 믿을 수 있는 농산물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입력 2016년11월18일 11시0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성동구 믿을 수 있는 농산물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성동구 믿을 수 있는 농산물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농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성동구 왕십리도선동 주민자치위원회는 21일(월) 주민센터 앞에서 친환경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연다.

이번 행사에서는 도시와 농촌의 상생 발전 및 주민자치 활성화를 위해 자매결연지인 여주시 북내면 농산물을 판매한다. 직거래 장터에는 여주시 특산물인 여주쌀, 꿀고구마, 알땅콩, 들기름 등을 만날 수 있으며 좋은 품질의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어 해를 거듭할수록 많은 주민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조희종 왕십리도선동 주민자치위원장은 “매년 믿을 수 있는 농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뿐만 아니라 직거래를 통해서 농가 소득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뜻 깊은 행사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왕십리도선동과 여주시 북내면은 2011년 자매결연을 맺은 후, 주민자치위원회 주관으로 매년 꾸준하게 교류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농산물 직거래장터를 비롯하여 '친환경 장 담그기' 행사시 북내면으로부터 메주콩을 구입하고 있으며 북내면 주민자치위원회 초대로 여주시 축제에도 방문하고 있다.

김경선 왕십리도선동장은 “도농 간 친선교류의 수준을 넘어서 상생교류로 이어지는 좋은 모범사례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연결고리가 꾸준히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