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김장철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입력 2016년11월18일 11시0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은평구, 김장철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은평구, 김장철맞이 농축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는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이하여 맛좋고 질 좋은 김장재료 및 지역 농축산물을 저렴한 가격으로 주민들에게 공급하기 위해 오는 24일(목), 25일(금) 오전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틀간 은평구청 광장에서 ‘김장철맞이 농축산물 직거래 장터’를 개장한다.

이번 직거래장터에는 은평구의 자매 결연지인 영월, 진도, 단양, 김제, 임실, 서천, 영양, 양주, 횡성, 강화, 화천, 해남북평농협과 그외 함평, 속초, 완도, 산청군의 김장철재료 및 지역특산물을 판매하며, 관내 전통시장도 참여하여 관내 시장육성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주요 판매품목으로는 절임배추, 무, 고추, 마늘, 새우젓 등의 김장재료이고, 그 외 지역특산물이나 전통시장 먹거리도 판매할 예정이다.

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자매결연 지역과 유대강화 및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운영되는 장터이다. 또한, 생산자와 소비자 간의 직거래로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김장재료 및 지역특산물을 주민들에게 제공하고, 더불어 주민들 간의 만남과 화합의 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