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인천인재육성재단, 인천글로벌리더십스쿨 장학금 수여식

입력 2013년08월30일 13시32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재)인천인재육성재단(이사장  송영길 )은 지난 29일 인천출신 대학생 40명에 대하여 48,380천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번에 선발된 학생은 인천글로벌리더십스쿨 참가자 가운데 2013년도 상반기 우수 수료자들로.
  인천글로벌리더십스쿨은 준비된 인재를 조기에 발굴하여 전략적이고 구체적인 프로그램을 통하여 지역 및 세계를 위해 공헌하는 인재를 양성하고자 지난 4월 참가자 총 50명을 모집하여 시작하였으며 지난 7월 비전캠프를 끝으로 상반기를 마쳤고,이번에 선발된 학생은 인천글로벌리더십스쿨 참가자 가운데 2013년도 상반기 우수 수료자들이다

 연세대학교 1학년 송수진 학생은 “인천글로벌리더십스쿨은 단순한 동기유발적인 프로그램이 아닌 이미 준비된 인재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처음에는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 준비해야하는 과정이 어려워서 두려움이 있었지만 그만큼 지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어서 보람이 있었고, 열심히 참여한 결과 장학금을 받을 수 있어 감사하다”는 말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송영길 이사장은 “인천시는 인천에서 태어나고 자란 우수인재들이 대학에서 스펙이나 취업의 문제 등으로 갖혀 있는 것이 아닌 지구촌 곳곳의 문제를 나의 문제로 생각하는 삶의 태도를 갖고 글로벌 사회를 섬기는 인재가 되도록  전략적 인재양성기관으로 발전시켜 나아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아울러, 하반기 인천글로벌리더십스쿨 주제가 인천의 내발적 발전에 관한 정책발굴이라고 보고받은 송 이사장은 참가자를 대상으로 인천의 비전전략이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하여 참가자 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