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 ‘홈플러스 시흥점 봉사회’, 저소득 어르신 100명에게 사랑의 나눔박스 후원

입력 2023년11월27일 05시3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시흥5동 저소득 어르신 100명에게 반찬 및 생활용품 나눔박스 후원

[여성종합뉴스/이경문 기자]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지난 23일 ‘금천 홈플러스 시흥점 봉사회’에서 시흥5동 주민센터에 밑반찬, 식료품(김, 사골국물) 및 생활용품(키친타월, 마스크, 이불)으로 구성된 나눔박스(600만 원 상당)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시흥5동 주민센터는 나눔박스를 시흥5동 저소득 어르신 100명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금천 홈플러스 시흥점 봉사회’는 지난해 저소득 이웃 200명에게 삼계탕을 후원했다. 또한 십여 년간 매달 전진상지역아동센터에서 아이들 90명에게 간식을 지원하는 등 매년 취약계층을 위한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홈플러스 시흥점 이상준 점장은 “다가오는 추운 겨울에 어르신들에게 작지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말했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해마다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한 ‘홈플러스 시흥점 봉사회’에 감사드리며, 후원 물품은 홀로 사는 어르신에게 잘 전달하겠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시흥5동 주민센터(☏02-2104-5516)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