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2017년 사업체 조사 실시

입력 2017년02월06일 12시0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산시, 2017년 사업체 조사 실시안산시, 2017년 사업체 조사 실시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제종길)는 2월 6일부터 3월 3일까지 25일간 관내 종사자 1인 이상 사업체를 대상으로 통계 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2017년(’16년 기준) 사업체조사’는 통계청 주관으로 매년 전국적으로 실시되는 통계조사로 각종 정부정책 및 기업경영계획 수립, 학술연구의 기초자료로 활용된다.
 

시는 이번 조사를 위해 조사요원 120명을 채용했으며, 현장조사의 효율적 운영을 위해 조사요원들을 대상으로 조사지침 및 사례교육과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실시했다.
 

조사기간 동안 조사요원이 사업체를 방문하여 면접을 통해 조사를 진행하며, 조사를 통해 수집된 자료는 통계법 제 33조(비밀의 보호)에 따라 통계작성 목적 외로 사용되지 않도록 철저히 보호된다. 
 
시 관계자는 “관내 사업체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이 수립될 수 있도록 조사원증을 패용한 조사원들이 사업체를 방문할 경우, 조사표 작성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를 당부드린다”며 “기본통계가 국가 또는 시정 정책 수립에 기본이 될 수 있도록 통계조사 관리에 최선의 노력을 다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통계청 사업체조사 홈페이지(http://narastat.kr/isaup)를 참고 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