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정기총회 및 화합의 밤 성료

입력 2017년02월24일 16시46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회장 심상원)는 지난 21일 오후 6시부터 공도 로얄캐슬에서 안성시 사회복지사 회원 및 김학용 국회의원, 안성시의회 의원 등 주요내빈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7년도 “정기총회 및 화합의 밤”이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1부 정기총회에는 2016년도 사업실적 및 세입·세출결산,  2017년도 사업계획과 세입·세출(案) 심의 의결하였다.
 

2부 화합의 밤 행사로 그동안 사회복지 일선에서 열심히 실천하고 계신 우수사회복지사 및 단체 9명에 대한 국회의원, 안성시장,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장 표창이 수여되어 그간의 노고에 고마움을 표하는 자리가 되었으며, 신입회원을 축하 하는 뜻 깊은 순서를 가졌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학용 국회의원은 우수사회복지사 표창수여와 함께 인사말을 통해 “여러분들이 있어 안성의 복지미래가 밝고 행복하다!” 며 사회복지사들의 노고에 대한 격려와 축하말을 전하였다.
 

또한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 심상원 회장은 회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도움으로  협회의 위상을 높이는 계기를 마련하였다며 감사의 말을 전하고, 앞으로도 회원님들이 주체가 되어 “회원화합 및 지역사회복지발전에 선도하는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을 만들자! 며 결의를 다짐했다.
 

현재 170여명의 사회복지사가 진성회원으로 참여하고 있는 안성시사회복지사협회는 앞으로 권익증진, 처우개선, 복지현장 실천기술개발, 보급에 앞장설 것이다.

또한 안성시사회복지협의회는(안성시 삼거리길 29 아시아빌딩 2층 -늘푸른노인주간보호센터안성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협회에 관심이 있거나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사회복지사는 사무국(031-674-5085/박찬수 사무국장)으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