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 성황리에 열려

입력 2013년09월11일 11시59분 백수현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 손을잡아요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을 -

[여성종합뉴스/백수현기자] 의정부시 사회복지협의회(회장 박현동)는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제1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행사”를 경기도와 공동으로 성황리에 개최했다.


‘손을잡아요 모두가 함께하는 행복한 세상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안병용 의정부시장, 국회의원, 도의회의장 및 도의원, 도 보건복지국장, 시의회의장 및 시의원, 사회복지시설장 및 단체장, 사회복지 종사자와 자원봉사자, 후원자 등 1,000여명의 사회복지인이 한자리에 모여 만남과 소통으로 화합을 이루는 축제의 장을 열었다.

이날 1부 기념식 행사2부사회복지콘서트를 펼쳐 행사의 흥을 돋우었다.  
 
이날행사는  나눔과 베풂의 정신으로 장애인복지 증진과 인권향상을 위해서 애써온 임득선 사회복지법인 평화재단 이사장이 경기복지대상을 수상하는 등 총 99명의 사회복지 유공자에 대한 표창이 있었다.

희망도시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이날 환영사를 통해 “남다른 사명감으로 사회복지 증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의 영예를 안으신 수상자 여러분께 축하의 말씀을 전하며, 사회복지를 선도적으로 이끌어 가고 계신 사회복지인 여러분들의 헌신적인 실천이 세계속의 경기도, 희망도시 의정부의 가치를 높이는데 밑거름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주민생활지원과 손기현 828-4053,)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