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전남지방병무청‘ 안전수송 간담회

입력 2017년03월10일 11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전수송간담회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주전남지방병무청(청장 장헌서)은 9일 예비군 동원훈련 수송업체 관계자등을 초청해 안전수송을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는 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2017년도 예비군 동원훈련 병력수송업체로 선정된 (유)나라고속 및 군 관계자와 함께 안전수송 대책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장 현서 광주전남지방병무청장은 간담회에서 병력수송 무사고를 매년 기록하고 있는 만큼 올해도 운전자 안전수칙 등을 잘 준수하여 단 한건의 수송사고도 발생치 않도록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하고, 이를 위해 병무청과 수송업체, 군부대 간의 유기적인 협조체계 구축을 주문했다.


간담회 참석자들은 사고 발생 후 조치하는 것 보다 사전예방의 중요성을 잘 알고 있다며 상호 협력을 통해 수송매뉴얼 숙지 등 운전자 안전교육 등을 강화하여 ‘수송사고 ZERO화’에 적극 동참하고 예비군들의 입·퇴소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광주전남지방병무청에서는 올해 동원훈련대상 3만명 중 16,000명의 예비군을 대상으로 320여대의 예비군 수송차량을 운행한다


광주전남지방병무청은 “앞으로도 내실 있는 병력수송 안전관리체계를 확립해 예비군들의 동원훈련 만족도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