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갈현2동-동광어패럴, 우리동네 나눔가게 협약

입력 2017년03월21일 14시2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갈현2동 나눔가게 협약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은평구 갈현2동은 지난 16일  ㈜동광어패럴과  나눔가게 협약을 맺고『우리동네 나눔가게 현판 전달식』을 개최했다. 찾아가는 동주민센터와 함께 우리동네 어려운 이웃을 위해 민관이 힘을 합쳐 협력하기로 한 것이다.


㈜동광어패럴 배충일 대표는 갈현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으로, 어려운 이웃을 위해 꾸준히 나눔활동을 실천하는 우리동네 기부천사다. 지난해 7월 찾아가는 동주민센터 출범을 기념해서 털모자 1000개를 기부하기도 하였고, 올해 1월에는 어려운 이웃들이 추운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목도리와 겨울옷을 기부하였다. 이에 갈현2동 복지플래너가 동사무소 내방이 어려운 대상자에게 가정 방문 시 상담과 더불어 기부받은 모자와 목도리 등을 전달하여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하였다.


㈜동광어패럴 배충일 대표는 “작은 도움이지만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고 싶었다. 물품를 받으신 어르신들이 감사의 말을 전해달라고 하셨다는 말을 들었는데 기뻐해주셔서 제가 오히려 더 감사하다. 앞으로 더 많은 나눔을 통해 기부문화가 확산되기를 바란다” 고 소감을 전했다.


갈현2동(동장 편태범)은 “항상 지역사회에 관심을 가지고 어려운 이웃을 위해 도움을 줘서 감사하다. 갈현2동은 앞으로도 주민들의 복지체감도가 향상되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