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 명품 예비부부학교 교육생 모집

입력 2017년04월04일 15시4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광주 서구, 명품 예비부부학교 교육생 모집광주 서구, 명품 예비부부학교 교육생 모집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주 서구가 행복한 가정공동체를 형성할 수 있도록 명품 예비부부학교를 운영한다.


예비부부들의 결혼 전 부부교육을 통해 의사소통 및 갈등 등에 대한 문제들을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것.


명품 부부학교는 5월 13일(토)부터 매주 둘째주 토요일 13시부터 17시까지 결혼을 앞두거나 교제중인 미혼남녀 또는 결혼 1년 이내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12월까지 지속적으로 운영한다.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결혼이란?, 성격유형으로 이해하는 나의배우자, 배우자를 위한 사랑의 언어, 사랑의기술․싸움의기술, 미래를 위한 부부 비전로드맵 등 결혼할 예비 부부들을 위한 맞춤형 교육내용을 마련하였다.


교육장소는 두(Do) 드림(Dream) 화정2동 주민센터에 위치한 서구 평생학습관이며, 참가비는 무료이고 연중 모집한다.


신청은 문의는 두(Do) 드림(Dream) 서구 평생학습관(026-350-4970)으로 접수는 전화하거나 인터넷 서구청 홈페이지 통합교육방(http://www.seogu.gwangju.k)에서 할 수 있다.


서구청 관계자는 “교육을 통해 부부간의 다툼이 줄고 이혼율 감소에도 상당 부분 영향을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에도 부부교육을 지속적으로 운영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