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일여고 "수업공개 및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

입력 2017년04월13일 21시42분 전은술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 학부모와 활발한 소통의 장 ”

문일여고 "수업공개 및 학부모 상담주간 운영" 문일여고

[여성종합뉴스]소통과 공감을 중시하는 즐거운 문일여자고등학교(교장 홍성조)는 4월10일 부터4월14일 까지 수업공개 및 학부모 상담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담임교사들의 철저한 준비와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이루어진 상담은 원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공개수업과 학부모 상담을 마치고 시청각 실에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 정규교육과정 외 학습선택권 보장 조례 ,  공교육정상화촉진 및 선행학습 방지법, 학교폭력예방교육, 자살예방교육, 아동폭력 및 학대예방교육, 성폭력 및 가정폭력예방교육연수를 실시했다.
 

학부모 진로진학교실에서는 ■대입전형의 이해와 진로에 따른 대입 준비 (대학교육협의회 대표강사 송선용)을 학부모 진로 진학 및 자녀 인성교육에서는 ■2017대학입시 사례발표(2016학년도 3학년부장 박종렬),  자녀의 올바른 인성교육(전 경인부속초등학교장/사단법인 박약회 인천교육 실천단장 한기홍),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1학년의 정체성 확립(문일여고 1학년 부장 권명신), 새롭게 시작하는 2학년의 학교생활 방안( 문일여고 2학년 부장 박수미), 2018 수시 대비 전략( 문일여고 3학년 부장 박승의)을 진행 크나큰 호응을 받았다.

연수에 참가한 학부모 김모씨는“학교에서 자녀들에게 이처럼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지도를 하고 있음에 감사 마음을 전하며 학교에서 진행하는 모든 일에 적극 적으로 협조를 하겠다고 ”했다.

 

교장 홍성조는“학생과 학부모가 만족하는 상담 주간을 위해 노력한 교직원, 함께한 학부모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문일여고를 졸업한 학생들이 나라의 주춧돌이 될 수 있도록 자녀들이 꿈과 끼 목표의 달성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다하겠다. ”고 했다.
 

수업공개와 상담주간을 통해서 이루어지는 공교육의 신뢰가 더욱더 굳건해 지기를 기대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