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시설관리공단, 관내 대학 대상 환경교육 진행

입력 2017년05월08일 15시49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관내 대학 대상 환경교육 진행안성시시설관리공단,  관내 대학 대상 환경교육 진행

[여성종합뉴스]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상기)에서 운영하는 안성시자원회수시설은 환경산업을 주도할 기술 인력의 효율적 양성을 목표로 오는 11월까지 산학협동시스템을 구축하고 관내 대학을 대상으로 환경교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재능기부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교육은 폐기물과 관련하여 이론 및 실무 강의와 현장견학, 토론 등으로 교육과정을 다채롭게 구성해 무료로 운영할 예정이며 관내 환경관련학과 대학생 또는 환경 분야에 관심 있는 대학생이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다.
 

신청방법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www.asimc.or.kr)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작성 후 팩스(031-671-9750)나 이메일(xotnr92@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또한 교육 종료 후 교육생들을 대상으로 설문 및 만족도 조사를 실시해 교육내용을 평가하여 더욱 다양하고 구체화된 교육을 추진할 예정이다.
 

자원회수시설 업무관계자는 ‘작게나마 가지고 있는 이론지식과 현장경험으로 교육재능기부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현장실습경험을 통해 환경업무의 이론과 실무경험을 갖춘 인재 양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상기 이사장은 ‘선택과 집중을 통한 교육재능기부로 지식 나눔의 효율성을 높이고 지역 내 작은 보탬이 될 수 있는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관심 있는 관내 대학의 많은 신청 바란다.’고 당부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자원회수시설팀(031-676-9701)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