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화분에 담아낸 자연의 美’ 분재전시회 개최

입력 2017년05월11일 12시0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수시, ‘화분에 담아낸 자연의 美’ 분재전시회 개최여수시, ‘화분에 담아낸 자연의 美’ 분재전시회 개최

지난해 분재전시회의 분갈이 봉사활동 모습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여수시가 ‘제5회 분재전시회’를 열고 시민들에게 자연의 아름다움에 인공미를 접목한 다양한 분재작품을 선보인다.


여수시 분재농업인연구회는 오는 17일 오후 2시 개회식을 시작으로 20일까지 농업기술센터 체험학습장에서 분재 120점을 전시한다.


회원들은 모과, 소사, 마삭줄 등 시민들이 평소 접하기 힘든 분재를 전시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전시회장을 찾은 관람객에게 철쭉소품을 1점씩 선물하고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가정에서 기르고 있는 철쭉분재, 관상식물 등의 분갈이 봉사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분갈이를 희망하는 시민은 시 홈페이지(www.yeosu.go.kr) OK통합예약포털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분재농업인연구회는 지난 2002년 창립돼 28명의 회원들이 분재농업인들의 소득창출을 위한 활발한 연구와 정보교환 활동 등을 펼쳐오고 있다.


시 관계자는 “분재전시회와 함께 농업기술센터 체험학습장 내 마련된 열대과수체험장도 관람하시고 휴식공간에서 여유도 즐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