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로구 “관내 기업 경쟁력 강화” 전자입찰 실무교육

입력 2017년05월20일 06시5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전자입찰 실무교육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로구(구청장 이성)가 전자입찰 실무교육을 23일 실시한다.
 

구로구는 “실무자들의 입찰 및 계약의 전자적 처리에 따른 어려움을 해소하고 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도모하기 위해 실무자를 대상으로 한 전자입찰 교육을 마련한다”고 19일 밝혔다.


구는 전국 입찰 정보 중 사업 분야별로 필요한 내용을 선별적으로 제공하는 맞춤형 입찰정보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 교육은 전반적인 전자입찰 흐름과 입찰정보시스템의 효율적 이용을 위한 정보제공을 위해 준비했다. 


구청강당에서 진행되는 교육에는 ㈜나눔아이엔씨 서진석 실장이 강사로 나서 입찰공고 흐름, 입찰 공고문 용어 정리, 적격심사 안내, 전자입찰 분석 등에 대해 설명한다.


교육 대상은 관내 기업 실무자 100여명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는 구로구 맞춤형입찰정보시스템(http://biz.guro.go.kr/edu/education#)을 통해 22일까지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당일 현장 접수도 가능하다.


구로구 관계자는 “이번 전자입찰 실무교육이 입찰에 대해 생소한 기업 실무자들에게 유익한 교육이 되길 바란다”며 “기업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기 위해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