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구 성공하는 창업 비법 알려준다

입력 2017년05월24일 07시1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창업을 꿈꾸는 이들의 경영능력과 경쟁력을 키워 창업성공률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 교육으로 서울신용보증재단과 손잡고 개최한다.

 
아카데미는 6월 12일과 13일 이틀간 영등포구 창업지원센터 3층 회의실(경인로 775, 에이스하이테크시티 4동)에서 총 13시간 동안 진행한다.

 
창업에 대한 분야별 전문 강사를 초빙해 ▲창업 준비절차 및 창업가정신 ▲상권입지 분석 및 활용 ▲사업계획서 이론 및 작성 실습 ▲사업자가 알아야 할 창업세무 ▲우리매장 SNS 마케팅으로 매출 3배 올리기 ▲창업자금·보증지원제도 및 소상공인지원사업 등 실질적으로 창업과 관련된 내용을 위주로 강의한다.

 
또 실제 성공사업자가 위기 극복사례와 성공 경험담을 들려주는 특강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이수자에게는 수료증 발급과 함께 서울시 소상공인 창업자금 신청자격을 부여해 경영자금의 애로사항도 해소해 준다.

 
예비창업자, 소상공인, 업종전환희망자 등 창업에 관심 있는 자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오는 6월 11일까지 서울시 자영업지원센터 홈페이지(www.seoulsbdc.or.kr)를 통해 선착순으로 50명을 모집한다.

 
조길형 영등포구청장은 “창업 성공률을 높일 수 있는 유익한 정보를 전하는 시간이 될 것.” 이라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다양한 지원으로 기업하기 좋은 도시를 구현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