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한국농어촌공사평택지사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7년05월31일 21시51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평택시는(시장 공재광)은 지난 30일 한국농어촌공사평택지사(지사장 정인노)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 기관이 함께 관리하고 있는 평택호 및 진위․안성천을 자연친화적으로 가꾸고 시민들을 위한 문화관광 인프라를 구축함은 물론, 아울러 하천 주변의 인적․물적 네트워크를 연계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농어업인들의 소득증대와 삶의 질 향상이라는 양 기관 공동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하여 이뤄졌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 평택호 및 진위ㆍ안성천 수질개선 및 생태복원 ▷ 평택호 배수관문 전망대 관광자원화 ▷ 평택호 사용 인․허가에 대한 적극적 지원 ▷ 평택호, 진위ㆍ안성천 관광명소화에 따른 상호 협력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평택시와 농어촌공사는 평택에 부족한 녹지공간을 확충하고 호수와 하천을 깨끗이 보존 하는데 노력함으로써 문화예술공간으로 재탄생시킬 것이며, 나아가 마을기업의 일자리 창출과 연계하는 등 평택을 대표하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공재광 평택시장은 “농어업 발전 전략은 개별기관의 정책이 아닌 협치와 협동을 통한 공동 발전 전략을 수립해야 한다”며 “앞으로 평택시는 한국농어촌공사와 적극적인 협력과 연대로 농어촌 발전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