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진군 한국국제관광전 최우수상 수상 관광전-수상

입력 2017년06월07일 06시46분 양희영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한국국제관광전 강진군 홍보부스 모습.
[여성종합뉴스]전남 강진군이 이달 1일부터 4일까지 개최된 제32회 한국국제관광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이에따라 강진군은 지난 2월 서울 코엑스에서 막을 내렸던 내나라박람회 장려상을 수상한 데 이어 이번 한국국제관광전 수상으로 박람회 2관왕의 영예를 안았다.


한국국제관광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주)코트파가 주관한 이번 국제관광전은 서울 코엑스 1층 B홀에서 국내외 여행정보 제공과 관광산업 발전을 목적으로 세계 60여개국, 500개 기관 및 업체가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군은 이번 관광전을 통해 2017 강진 방문의 해, 2019년 올해의 관광도시 선정, 제45회 강진청자축제 등을 적극 홍보했다. ‘강진 골든벨’, ‘찾아라 강진’ 갤러리 이벤트 등을 통해 큰 인기를 얻으며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강진군문화관광재단의 임석 대표이사는“이번 제32회 한국국제관광전을 통해 2017 강진 방문의 해와 2019년 올해의 관광도시 강진 선정 등을 더욱 알리는 계기가 됐다”면서 “7월 29일부터 8월 4일까지 개최되는 강진청자축제를 적극 홍보함으로써 타 지역민들의 관심을 크게 이끌었다”고 말했다.


임 대표는 이어 “앞으로도 박람회 등 대외적인 행사를 통해서 강진군의 매력적인 관광지와 축제, 그리고 군과 군민들의 관광에 대한 노력을 더욱 알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