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가족인문캠핑 "하.늘.소 캠프" 개최

입력 2017년07월12일 20시27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안양시미래인재교육센터는 따뜻한 감성이 살아숨쉬는 인문도시 안양 조성의 일환으로 3세대 가정을 위한 2017 안양시 가족인문캠핑 "하.늘.소 캠프"를 개최한다.

안양시에 거주하는 시민을 우선적으로 모집하고 있으며, 행사일시는 1회차(7월 29일), 2회차(9월 2일)로 예정되어있다.

접수기간은 8월 25일까지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참가비는 가족 당 3만원, 접수와 문의는 안양시미래인재교육센터 인문도시사업팀(☎031-469-9279)으로 하면 된다. 

‘하나 되는 우리 늘 지금처럼 소중하게’의 줄임말인 ‘하.늘.소 캠프’는 캠핑 속 인문학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간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관계를 회복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 2세대 위주의 캠프에서 조부모까지 확대하여 3세대를 통합하는 이번 캠프는 ‘우리가족 문패 만들기’, ‘조부모와 함께하는 전래놀이’, ‘숲속 음악회’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오기환 안양시미래인재교육센터장은 “자연문화와 인문학프로그램이 어우러지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시민들에게 인문학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가족들과 화합의 시간을 갖고 소통 할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편집국
손준혁
백수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