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대 금천구의회 개원 3주년 기념행사 개최

입력 2017년07월13일 10시0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집행부와는 협치를 통해 민생 현안이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

제7대 금천구의회 개원 3주년 기념행사 개최제7대 금천구의회 개원 3주년 기념행사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금천구의회는 7월 14일(금) 오전 11시 구의회 대회의실에서 제7대 금천구의회 개원 3주년 행사를 개최한다.
 

전․현직 구의원을 비롯하여 각계 인사 50여명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날 행사는 정병재 금천구의회 의장의 기념사와 차성수 금천구청장의 축사로 기념식이 시작된다.

이어서 금천구의회 개원 22주년 『금천구의회 의정발자취』 발간기념회가 열려 발간기념사와 영상자료를 통해 전․현직 의원들의 그간 의정활동을 되돌아보는 뜻깊은 시간을 가진다.


2부에는 전․현직 의원들이 의정 운영을 위한 의견교환과 대화의 시간을 가졌으며, 간담회 이후에는 관내 사회복지시설 2개소를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면서 시설 종사자 및 입소자를 격려한다.


정병재 금천구의회 의장은 ‘어려운 경제여건 등을 감안하여 구의회 차원에서 검소하면서도 내실 있는 행사를 위해, 부대비용을 최대한 줄이고 지역사회를 위해 헌신하는 사회복지시설 종사자를 격려하는데 사용하였다고 말했으며,


이어서, 기념사를 통해 ‘구민의 삶의 질 향상을 최우선 목표로 삼고 집행부와는 협치를 통해 민생 현안이 효율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