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도청에서 대한노인회 제3차 이사회 개최

입력 2017년07월13일 23시1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충북도청에서 대한노인회 제3차 이사회 개최충북도청에서 대한노인회 제3차 이사회  개최

[여성종합뉴스]13일  (사)대한노인회(회장 직무대행 김광홍)는  충북도청  소회의실에서 제3차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오늘 이사회는 이시종 충청북도지사의 초청으로 충북도청에서 개최하게 되었으며, 이는 9월 22일부터 10월 10일까지 개최되는 2017 제천국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에 전국 700만 노인분들에게 한방엑스포에 대한 홍보와 관람을 협조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서인 것으로 나타났다.
 

오늘 이사회는 지난 7월 10일 대한노인회 이심회장의 갑작스런 사퇴로 인해직무대행을 맡고 있는 김광홍 충북연합회장의 주재로 개최되었으며,차기 회장선거 일정 및 각종 규정에 대한 개정(안)을 심의·의결하였다.
 

이 자리에서 이시종 충북지사와 사)대한노인회와의 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의 성공개최를 위한 협약을 체결하였으며, 이시종지사는 16개 시·도 연합회장님을비롯한 대한노인회 이사님들께“생명과 태양의 땅 충북”을 찾아주신데 대해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노인이 건강하셔야 대한민국이 발전한다며 제천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가 “노인의 건강을 책임지는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강조하면서 많은 분들께서 엑스포장을 방문하시어“본인의 체질에 맞는 맞춤형 건강도 체크해 보시기 바란다”고 주문했다.
 

이중근 부회장(부영그룹 회장)은 이시종지사님께서 대한노인회 이사진을 초청해 주신데 대해 감사하다며 “제천 한방바이오산업엑스포는 대박날 것”이라고 소회를 밝혔다.

사)대한노인회 이사회가 충북에서 개최된 것은 지난 괴산유기농엑스포 행사가 개최된 2015년에 이어 2번째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