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유일 발모촉진·탈모방지 특허 샴푸 눈길

입력 2013년10월16일 14시36분 문화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 국내에서 처음으로 탈모 방지 및 발모 촉진용 샴푸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 있어 화제다. 그 주인공은 중소기업 금성티케이가 만든 '에르온힐링액(특허 제 10-1127321호)' 샴푸다.

그 동안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발모 제품들은 보통 추출물에 의한 제조방법으로 특허를 받았었다. 하지만 에르온힐링액은 추출물이 아닌 탈모 방지 및 발모 촉진이 탁월한 샴푸 자체로 특허를 받은 제품이기 때문에 더 특별하다. 그래서 중소기업우수상품(히트500)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금성티케이 관계자는 "지난 10년간 연구해서 탈모 방지 및 발모 촉진용 샴푸 특허를 작년 3월에 취득했다"며 "특히 타 샴푸들은 탈모예방만 내세우지만 이 샴푸는 탈모예방뿐만 아니라 발모 촉진도 가능한 샴푸다. 그래서 식품의약품 안전청에서 의약외품으로도 허가 받았다”고 말했다.

에르온힐링액은 쑥, 갈근, 은행잎, 솔잎, 천궁 등 천연 물질을 사용해 타사 제품과는 달리 자극 없는 기능성 특허 한방 샴푸다.

이 천연물질들을 이용해 발모를 촉진하고 탈모를 예방할 뿐만 아니라 몸 속 독소 제거와 혈액 순환을 개선해준다. 또 비듬과 가려움증을 예방하고 두피 모공의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해 모발이 잘 성장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 이 샴푸의 특징이다.

한편 금성티케이는 이유 있는 쇼핑몰 이유샵 (www.becauseshop.com)과 함께 특허 샴푸 출시기념으로 '에르온힐링액'을 40%할인된 금액에 한정수량 판매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