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제6회 경로효행 장학금 전달식 개최

입력 2017년08월19일 07시13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유덕열 동대문구청장(뒷줄 왼쪽 여섯 번째)이 18일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열린 ‘제6회 경로효행 장학금 전달식’에서 대한노인회 동대문구지회 김강석 지회장(일곱 번째) 및 효행 장학생 등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동대문구는 18일 오전 11시 30분 구청 다목적강당에서 대한노인회 동대문구지회 주최로 ‘제6회 경로효행 장학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관내 경로당에서 자율적으로 모금한 1010만원이 초중고 효행 장학생 40명에게 전달됐다. 특히 경로당 어르신들이 평소 한 푼 두 푼씩 모은 돈으로 마련된 장학금이어서 의미를 더했다.


장학금을 받은 한 학생은 “온정을 베풀어 주신 어르신들께 감사드리고, 열심히 공부해 사회에 모범이 되겠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대한노인회 동대문구지회 김강석 지회장은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이 열심히 학업에 매진하고 효행사상을 잘 실천하여 타인의 귀감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유덕열 동대문구청장은 “자라나는 학생들을 위해 오늘과 같은 자리를 마련해 주신 경로당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을 공경하는 사회 분위기를 조성하고 효행 문화를 장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