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창립 8주년 기념 ‘임직원 한마음’ 산행행사

입력 2017년09월28일 11시56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창립 8주년 기념 ‘임직원 한마음’ 산행행사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창립 8주년 기념 ‘임직원 한마음’ 산행행사


[여성종합뉴스]인천중구시설관리공단(이사장 박천호)은 지난 26일 공단 창립 8주년을 기념하여 ‘임직원한마음’ 산행행사를 개최, 성황리에 마쳤다.
 

필수인원을 제외한 130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한 이번 행사는 중구에 위치한 인천의 아름다운 섬 무의도의 광명항에서 출발하여 호룡곡산을 등반하고 하나개해수욕장에서 마무리하는 코스로 진행되었다.
 

공단 임직원은 이번 산행행사를 통해 지난 8년간 공단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동시에 더 발전하고 소통하는 공단의 앞날을 위한 다짐도 함께했다.

산행행사에 참여한 공단 관계자는 “이번 산행행사를 통해 평소에 자주 만나지 못했던 직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대화의 장이 마련되어 임직원간 동료애와 신뢰를 다지는 계기가 되어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특히 이번 임직원한마음 산행행사를 축하해주기 위하여 김홍섭 중구청장이 참석하여, 공단 직원들의 사기를 다지기 위한 덕담과 조언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이 마련되었다.
 

김홍섭 중구청장은 “지난 8년간 중구를 위해 헌신한 공단 임직원들의 노고를 재평가하며, 더 발전하는 공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줄 것”을 당부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