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종숙 서초구의회 의원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수상

입력 2017년11월01일 19시5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서초구의회 안종숙 의원(더불어 민주당, 양재1,2/내곡동)이 1일 오후 2시 백범김구기념관에서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우수의회활동 공로대상을 수상하였다.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상은 정치, 사회, 문화 등 각 분야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지역발전에 귀감이 되는 사람을 선정해 시상하고 있는 권위 있는 상으로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위원회가 주최하고 대한민국기자협회와 언론인연합회, 국민행복시대 등이 주관하고 있다.


안종숙 의원은 서초구의회 제7대 후반기 도시건설위원으로 활동하면서 서초구의 지역발전에 대한 연구와 조례제정, 5분 발언 등을 통해 주민들의 삶의 질 증진을 위한 실제적 활동을 펼쳐왔다.


GMO 완전표시제 도입 촉구, 지역구 내 화학연구소 설립 관련 5분 발언 등으로 지역사회 안전과 주민복지향상을 주도해왔으며, 장애인 체육 활성화 및 지원 조례, 매점 및 자동판매기 설치 계약에 관한 조례 제정으로 취약계층을 돕는데도 앞장서왔다.


안종숙 의원은 “이번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은 주민을 위해 더욱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겠다.” 며 “앞으로도 구민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고 체감할 수 있는 의정활동을 펼쳐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