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서곶근린공원 장미정원 은하수“빛”축제 개장

입력 2017년12월05일 11시50분 강병훈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서구 서곶근린공원 장미정원 은하수“빛”축제 개장인천 서구 서곶근린공원 장미정원 은하수“빛”축제 개장

[여성종합뉴스/강병훈 기자] 인천 서구(청장 강범석)는  오는 6일 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서곶근린공원 장미정원에 겨울철 어두운 밤을 밝게 수놓을 은하수 “빛”축제를 야간부터 개장한다고 밝혔다. 

  
인천 서구는 사계절 테마가 있는 공원 만들기의 일환으로 지난 11월부터 서곶근린공원 장미정원 주변에 장미 경관조명 1,400송이, 은하수 조명 1,600세트, 하트 포토존 등 다양한 경관조명 조형물을 설치하여 지역 주민과 어린이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인천 서구는 서곶근린공원 입구 및 야외무대 주변 등산로 입구지역에 가을 분위기를 고취시키기 위해 억새를 식재한 바 있다.

 
은하수 “빛” 축제의 개장을 위해 12월 5일까지 시범 운영을 완료하고 12월 6일부터 내년 2월 28일까지 무료로 운영될 예정이며, 운영 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0까지이다.

 
구 관계자는 “겨울철 황량해지기 쉬운 공원에 LED 경관조명을 설치함으로써 공원에 활력을 불어넣어 지역 주민들에게 추운 겨울 아름다운 추억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은하수 “빛” 장미원 운영관리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