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자유시장, 철딱서니 수산물 축제 개최

입력 2017년12월21일 10시06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목포자유시장, 철딱서니 수산물 축제 개최목포자유시장, 철딱서니 수산물 축제 개최

자유시장 철딱서니 수산물 축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목포자유시장(상인회장 주상옥)이 오는 23일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철딱서니 수산물 축제’를 개최한다.


골목형시장 육성사업의 일환으로 열리는 이번 축제는 제철 수산물을 1시장 1특화 콘텐츠로 육성하고, 이를 홍보해 사업 인지도를 제고하고 전통시장을 활성화하자는 취지로 열린다.


‘철이 딱 선 제철수산물’이라는 명칭에서 알 수 있듯 하루 동안 싱싱한 제철수산물을 저렴한 값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행사가 진행되며 목포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목포맘들의 수다방’과 연계한 프리마켓이 열려 다양한 수공예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아울러 지난 축제에서 시장 상품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해 큰 인기를 얻었던 네일케어와 신년맞이 무료 떡국 나눔행사도 진행된다.


2층 옥상에서는 새롭게 마련된 복합문화공간 오픈식이 열린다. 복합문화공간은 남진야시장 문화공연과 고객 휴식 공간, 상인 커뮤니티 공간으로 활용된다.


축하공연도 열려 오후 5시부터 동문 특설무대에서 목포 MBC ‘즐거운 오후 2시’ 라디오 공개방송이 열려 배일호, 이혜리, 현진우 등 유명 초대가수 공연과 경품 추첨 행사가 진행된다. 또 남진야시장과 연계한 지역문화예술단체 버스킹, 철딱서니 가요제도 펼쳐진다.


주상옥 회장은 “고객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상인들과 노력하겠다. 이번 축제가 연말연시를 맞아 지역민과 하나 되는 화합의 장이 됐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