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세계로 진출할 글로벌 강소기업 지원합니다

입력 2018년01월27일 10시1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해남군 세계로 진출할 글로벌 강소기업 지원합니다해남군 세계로 진출할 글로벌 강소기업 지원합니다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해남군은 글로벌 강소기업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전라남도, 광주전남중기청, 한국산업기술진흥원 및 전남테크노파크와 협업으로 추진하는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사업은 혁신적이고 성장잠재력을 가진 유망기업이 세계수준의 전문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젝트 이다.

 

올해 전남 지역에서 6개사(전국 200개사)를 선정할 계획으로 대상은 2017년 직접 수출액 500만달러 이상인 중소기업 또는 100만달러 이상의 벤처기업과 이노비즈기업, 메인비즈기업 등 혁신성 기업이다.

 

사업에 선정되면 4년 동안 해외마케팅 지원과 R&D지원, 지역자율 지원 프로그램 및 11개 보증‧금융 등 수출선도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지원이 이뤄진다.

 

신청을 희망하는 기업은 해남군이나 중소벤처기업부의 사업공고를 참고해 전남 지역 마감일인 2월 28까지 인터넷 전산 등록 후 신청서를 광주‧전남벤처기업청 수출지원센터로 우편 또는 방문 제출하면 된다.


한편 중소벤처기업부에서는 글로벌강소기업 지원사업 전반적인 내용에 대한 호남권 설명회를 오는 30일 오전 10시 광주 전자부품연구원 3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