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 ㈜세파스,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자전거 기부'

입력 2018년01월29일 10시1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자전거 및 아웃도어 레저 상품을 수입, 유통하는 회사 '기부를 통해 사회공익 활동.....'

강동구 ' ㈜세파스,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자전거 기부'강동구 ' ㈜세파스,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자전거 기부'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강동구가 지난 24일 ㈜세파스(회장 박승관)와 함께 대안학교 죠이플제자 크리스천 학교와 꿈터 학교 학생들을 위해 자전거 10대를 기부했다.
 

강동구 성내동에 위치한 ㈜세파스는 자전거 및 아웃도어 레저 상품을 수입·유통하는 회사로 자전거 기부를 통해 사회공익 활동을 해오고 있다.


이번에 기부된 자전거는 지난 12월 ㈜세파스가 1,000km 누적당 1대의 자전거를 기부하는 형식의 자전거 기부릴레이를 개최해 기부 받은 것이다.

총 258명의 주민들이 참여했으며, 27,770km의 자전거 라이딩을 통해 기부할 수 있는 최대수량인 10대의 자전거를 대안학교 청소년들에게 선물하게 됐다.


㈜세파스는 “청소년들이 자전거를 통해 즐겁고 건강하게 생활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하니 무척 기쁘다. 앞으로도 강동구청과 함께 지역사회를 위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세파스와 대안학교를 연계하고 함께 자전거를 전한 강동구청 역시 학교 밖 청소년들이 이웃들의 따뜻한 관심과 돌봄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