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임종기 의장, ‘출판기념회’ 가져

입력 2018년02월11일 21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순천시의회 임종기 의장, ‘출판기념회’ 가져순천시의회 임종기 의장, ‘출판기념회’ 가져

출판기념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 순천시장 출마를 선언한 순천시의회 임종기 의장은 10일 순천대학교 70주년기념관에서 자신만의 정책구상을 담은 저서 “정의야 가자, 희망의 세상으로” 출판기념회를 열었다.
 

이날 출판기념회에는 이인영 국회의원, 채윤석 더불어민주당 고문, 서갑원 더불어민주당 순천지역위원장, 이만수 전남시군의회 의장회장을 비롯해 지지자 등 1,000여명이 참석했다.


“정의야 가자, 희망의 세상으로”책에는 3선 의원과 시의장을 지낸 임 의장의 걸어온 발자취와 꿈이 녹아있으며, 시의원으로 일하면서   순천역사 바로세우기, 신대지구 중학교 추가건립 및 지구단위계획변경을 위한 공청회 촉구, 의장직에서 탄핵당할 뻔한 얘기,  순천문화재단설립과 시청사 건립 시민위원회 운영 조례안 등 자신만의 정책구상이 담겨 있다.


한편 임종기 의장은 신대지구 내 중학교 추가 설립에 대하여 2013년도부터 시정질문, 행정사무감사, 건의문 등을 통해 끊임없이 주장하여 왔다.


그런데 신대지구 중학교 추가건립은 2016년 교육부 중앙투자심사에서 유보되었고, 동일한 내용으로 재심사를 청구할 수 없었다. 그래서 신대지구에 중학교 추가건립 아이디어로 순천시로부터 학교부지를 임대하여 임대료를 지불하는 방법으로 재심사 청구하면 된다는 것을 제안하여 중학교 추가 설립이 확정되는 성과를 거두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