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암군, 전기자동차 전문기술인력 교육생 모집

입력 2018년04월18일 09시5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미래성장동력산업에 필요한 전문인력양성을 통해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과 신성장동력산업을 활성화 ....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영암군 삼호읍 삼포리 F1서킷 입구에 위치한 자동차부품연구원 주관 2018 지역고용혁신 프로젝트사업으로 자율주행 전기자동차 및 부품엔지니어 인력양성을 위한 교육생을 모집한다.

 
이번 교육은 1차 5월 16일부터 9월 14일까지, 2차 8월 13일부터 11월 30일까지 2회로 나눠서 차수별로 4개월간 주5일 총 580시간으로 이루어지는데, 목포대 신해양산업단지 캠퍼스에서 자동차이론 및 기능교육(2개월)을, 수제차제조기업인 모헤닉게라지스社에서 현장실습교육(2개월)을 담당하여 자율주행 전기자동차 및 부품엔지니어를 양성한다.


교육대상은 전라남도에 거주중인 고등학교이상 졸업자(졸업예정자 포함) 15명을 모집하고 교육비는 전액 무료이며, 1인당 월 24만원의 훈련비가 지급되며, 일정교육실적을 달성한 교육수료생에 대해서는 자동차 튜닝(제조)기업에 우선취업의 혜택이 주어진다.


1차 교육신청은 5월 11일(금) 오후3시까지 자동차부품연구원(영암군 삼호읍 삼포리 1905번지)에 방문, 우편 및 이메일로 접수 받고 있다. 신청서류 및 공고내용은 자동차부품연구원 알림마당(공지사항)과 영암군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알 수 있다.


이번교육은 작년 7개월 과정으로 자동차 튜닝부품제조 기술인력 양성 교육에 이어 자동차산업 육성을 위해 필요한 기술 인력 양성을 위한 것이다.


영암군은 앞으로도 전남도와 유관기관과 협조하여 지속적으로 미래성장동력산업에 필요한 전문인력양성을 통해 안정적인 일자리 창출과 신성장동력산업을 활성화 시킬 수 있는 기회를 만들어 나갈 계획이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