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시흥·안산스마트허브 채용 박람회 개최

입력 2018년05월01일 19시12분 이삼규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1일  안산시는 오는 10일 오후2시부터 5시까지 시흥시 정왕동 이마트 앞 미관광장에서 ‘2018 시흥·안산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자리 미스매칭 해소를 위해 경기도와 안산시, 시흥시, 안산고용복지+센터, 시흥고용복지+센터, 한국산업단지공단 경기지역본부 등 일자리 유관기관들이 공동으로 진행하며, 안산·시흥스마트허브 내 50여개 기업체가 참여한다.
 
 ‘2018 시흥·안산스마트허브 채용박람회’는 인력난을 겪고 있는 기업체에 인력수급 및 고용확대를 유도하고, 구직자에게는 일자리 기회를 제공하여 취업난을 해소시키고자 인근지역 일자리유관기관이 뜻을 함께 했으며, 구직자를 위한 이력서 컨설팅 및 무료 사진촬영, 체험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안산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실직자들이 다시 일자리를 찾고 기업들에게는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도록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 참여를 희망하는 구직자는 당일 이력서 지참 후 참여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일자리센터(☎031-481-2277, 2919)로 문의하면 된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