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해경, 외부강사 초청 힐링타임 실시

입력 2018년06월27일 06시18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완도해경, 외부강사 초청 힐링타임 실시 완도해경, 외부강사 초청 힐링타임 실시

완도해경, 외부강사 초청 힐링타임 실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완도해양경찰서는 26일 외부강사를 초청하여 진행된 힐링타임에 직원 및 의경 100여 명이 참석하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해상치안업무와 국민안전지킴이로서 격무에 최선을 다하는 직원과 의경의 노고를 위로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외래강사 초빙교육과 완도해경서장의 교육으로 연달아 진행되었다.


첫 번째 시간은 전라남도 청소년 성문화센터장을 맡고 있는 대유민 강사의 성희롱 및 성폭력 예방 교육으로, 미투(#Me Too) 운동과 같은 시의성을 고려하여 진행되었기에 직원 및 의경의 참여도와 실효성이 높았다고 한다.


두 번째 시간은 완도해양경찰서장의 공직기강 확립을 위한 특별교육으로, 음주운전·성범죄·갑질행태·금품수수·중요 품위손상 행위 예방 등을 주 내용으로 하였다. 이를 통해 완도해경서 조직 문화를 유연하면서도 수평적 관계를 지향하는 방향으로 하되, 그 속에서 공직기강을 확립하여 체계적인 해경이 될 수 있도록 의식을 제고하는 계기가 되었다.


완도해경 관계자는 “직원들과 의경들을 위한 시간으로 좋은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어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프로그램으로 다가가 모두가 힐링할 수 있는 뜻 깊은 시간을 자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