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인성 인천 중구청장 당선인, 취임식 다음달 2일 개최

입력 2018년06월28일 18시08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민 여러분이 구청장입니다”

[여성종합뉴스]인천 중구는 제9대 인천 중구청장으로 당선된 홍인성 당선인의 취임식을 7월 2일 오전 10시 월디관 대회의실에서 개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중구는 이번 취임식은 홍인성 당선인의 취임선서와 취임사, 정창래 부구청장의 축하메시지 낭독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중구여성합창단의 축가로 홍인성 당선인의 중구청장 취임을 축하할 것이라고 밝혔다.
 

취임식 전에는 현충탑을 찾아가 헌화와 분향을 실시할 예정이며, 취임식이 끝난 후 구청사 화단에 기념식수를 하고, 의회방문, 출입기자실을 방문하여 환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홍인성 당선인은 환경미화원 80여 명과 오찬을 하고, 중구청장 첫 업무로 송월시장 및 북성동 일대 재난시설물 점검과 인현동 쪽방촌 등 소외계층을 방문하여 의견을 수렴할 것으로 밝혀, 당선인이 그 동안“12만 구민 여러분이 곧 구청장”이라는 마음으로 구민을 소중히 섬기겠다는 의지를 중구청장 첫 업무로 드러낼 전망이다.

한편, 홍인성 중구청장은 강원도 동해시 출신으로 인하대 법학과와 인천대학교 행정대학원 사회복지학과를 졸업, 노무현 대통령 시절 청와대 행정관을 거쳐 제19대 대통령선거때 문재인 대통령 후보의 중앙선대위 조직관리팀장과 이번 인천광역시장으로 당선된 박남춘 인천시장의 국회의원 시절 보좌관 업무를 수행한 바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