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의회 제8대 전반기 의장, 서정진의원 당선

입력 2018년07월02일 18시42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서정진 의장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순천시의회는 2일 오전 9시 제22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제8대 전반기 의장에 서정진의원(상사,남제,도사동)과 부의장에 강형구 의원(송광,외서,낙안,별량면)을 선출했다.
 

이날 본회의 의장선거에서는 더불어민주당 소속 서정진의원이 단일  후보로 등록하여 재적의원 24명중 출석의원 23명, 찬성 22표를 얻어 의장 당선의 영광을 안았다.


이어 부의장 선거는 단일후보로 등록하여 23표를 얻은 더불어민주당 소속 강형구의원이 선출의 기쁨을 함께 했다.


당선된 서정진 의장과 강형구 부의장은 오늘부터 2020. 6. 30.까지 2년간 순천시의회를 대표하게 된다.


당선된 서정진 신임의장은 인사말을 통해“8대 전반기 의회는 싸움이 있는 곳이 아니고 의원님들 각자의 생각을 잘 모아서 시민을 중심으로 의결하는 좋은 모습을 보이도록 각고의 노력을 다할 것이며, 다른 당이라는 소외감 없이 동료의원으로서 연대감을 가지고 순천시민을 중심으로 정의로운 의회를 구현하는데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강형구 부의장 당선자는 “동료의원들과 함께 순천의 발전과 의회  민주주의 실현, 건전한 시정을 살피고 감시하는데 충실히 역할을 하고 서로 화합하여 순천시민에게 사랑받고 잘했다는 말을 들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2일차인 7월 3일에는 상임위원장을 선출하고, 전반기 동안 활동할 의원들의 상임위원회 배분으로 전반기 원 구성을 마무리 할 계획이며,  8대의회 개원식은 7월 13일 제224회 임시회 기간으로 연기하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