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중구, 소식지 새 명칭 공모 진행

입력 2018년08월29일 17시21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인천 중구, 소식지 새 명칭 공모 진행인천 중구, 소식지 새 명칭 공모 진행

[여성종합뉴스]인천 중구는 오는 30일부터 9월 8일까지 현재 발간중인 소식지  '중구소식' 의 새 명칭 공모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구에 따르면 공모자격은 인천 중구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고 인천 중구의 특색을 나타내는 친근하고 참신하며 타 지자체와 구별되는 중구소식지만의 명칭이면 된다.
 

공모방법은 인천 중구 홈페이지고시공고란서 공고문을 확인하고 공모제안서식을 작성해 중구 홍보체육진흥실에 우편이나 이메일 팩스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선정작은 중구 공무원과 중구주민들의 선호도 조사를 통해 10개 내외의 명칭이 선정될 예정이며, 이 선정작 중에서 내부심사를 거쳐 1개의 우수작을 최종결정하여 10월 발간예정인 중구소식지부터 이 명칭을 사용할 예정이다. 또한, 10개 내외의 선정작을 제안한 사람에게는 소정의 홍보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구는 밝혔다.
 

구 관계자는 “기존의 딱딱한 소식지명을 친근한 이미지의 새이름으로 바꾸고, 이를 통해 소식지에 대한 주민의 관심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이번 공모를 진행한다”라면서, “동일한 명칭을 제안할 경우 선착순 접수를 통해 선정작 후보를 결정할 예정이니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