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제1회 청년반상회 개최

입력 2018년08월29일 22시3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 여성종합뉴스]안산시(시장 윤화섭)는 지난 28일 청년큐브 한대캠프에서 제1회 청년반상회를 개최했다.
 

이날 반상회는 청년창업의 활성화와 청년활동의 시너지 효과를 위해 안산시 청년정책팀․산업정책팀과 경기TP실무자, 각 창업보육센터․청년큐브 매니저, 청년정책위원회 위원(청년, 위촉예정)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실시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2019년도 창업벨트 구축 및 창업지원 활성화 방안, 초지큐브 1주년 기념행사 공동기획(청년위원의 참여방안), 청년큐브(센터)·안산청년활동 활성화 방안 등에 대해서 자유롭게 논의하고 적극적으로 의견을 개진했다. 
   
특히, 지난 13일 선정 된 청년정책위원회 청년들은 창업분야의 청년들과 함께 안산시 청년들을 위한 실질적으로 필요한 정책을 발굴하고 협력해 사업을 추진하기로 다짐했다.

시 관계자는 “안산시 청년정책위원회 청년들과 청년창업관계자들이 반상회를 개최한 것에 대해 뜻깊게 생각하고, 오늘 청년반상회에서 개진됐던 의견들은 안산시 청년정책추진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예정”이라 밝히고 “앞으로도 안산시는 지속적으로 청년반상회를 개최하며, 시의 다양한 청년들과 연계 및 확대 운영하여 청년들의 목소리를 경청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