옹진군, 적십자 특별회비 전달

입력 2014년01월17일 16시00분 민일녀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민일녀]  옹진군(군수 조윤길)은 17일 대한적십자사 인천지사에 2014년도 적십자 특별회비 1백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특별회비 전달은 재난구호, 저소득 취약계층 및 소외계층 지원을 위해 묵묵히 헌신해 온 적십자사의 노력 동참키 위해 마련됐다.

이날 조윤길 옹진군수는“적십자회비로 2010년 북한의 연평도 포격사태 시 재난재해 구호품 전달 등 우리 군민을 위해 도움을 주신데 늘 감사하며, 군민들의 모금으로 마련된 적십자회비가 우리사회의 어두운 곳을 밝히는데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군의 올해 적십자회비 목표 모금액은 2천여만원이며, 지난해 12월부터 오는 31일까지를 집중모금 기간으로 정하고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저소득 소외계층의 생계지원을 위해 모금운동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옹진군은 지난해 4,300여만원을 모금해 목표 모금액 198%초과 달성으로 인천 군․구에서 모금실적 1위를 달성하는 등 나눔의 기부 문화 확산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적십자 회비를 납부한 개인 및 사업자는 금액에 관계없이 전액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소득공제 받을 수 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