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례군, 소통하는 혁신행정을 위한 직급별 워크숍

입력 2018년11월22일 05시0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구례군, 소통하는 혁신행정을 위한 직급별 워크숍 구례군, 소통하는 혁신행정을 위한 직급별 워크숍

구례군, 소통하는 혁신행정을 위한 직급별 워크숍 개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구례군은 ‘너DO, 나DO, 순호DO’라는 구호를 내걸고 소통하는 혁신행정을 위한 직급별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5일부터 21일까지 2회에 걸쳐 1박 2일로 경남 통영 일원에서 치러진 워크숍은 8~9급 직원 80명을 대상으로 혁신의 공감대를 아우르며 소통과 협력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로 펼쳐졌다.


이번 워크숍은 구례군의 미래인 공직자의 팀워크 강화를 위한 공동체 미션과 동료와 민원인에게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는 공감 커뮤니케이션 등 소통의 원활함을 강조하는 교육 시간을 갖고 통영의 랜드마크가 된 루지 체험 등 우수 관광 분야를 체험하면서 구례의 발전방향을 모색하였다.


김순호 군수는 직원들과 대화 시간을 통해 구례의 미래 비전을 공유하며, ‘너도 하고, 나도 하고, 군수도 하는’ 먼저 생각하고 움직이는 적극적인 공무원상을 당부하면서, 작은 생각이 큰 혁신의 나비효과를 불러올 수 있음을 강조하였다.


워크숍에 참석한 한 공직자는 ‘워크숍을 통해 나를 돌아보는 시간, 함께 일하는 직원들과 공유하는 시간, 군수님과 격의 없는 대화를 가질 수 있는 귀중한 시간을 얻었다며, 소통하는 혁신행정을 실현시켜 구례의 발전에 일조하겠다.’라는 포부를 밝혔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