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성아카데미 “Where to go” 주제로 11월 강연 마무리

입력 2018년11월28일 10시11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김학재 어드바이저그룹 대표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제1069회 장성아카데미는 편안하고 쉬운 강의, 그러면서도 깊은 통찰력을 제공하는 강의로 유명한 김학재 어드바이저그룹 대표가 ‘Where to go’라는 주제로 강연을 29일 뮨화예술회관에서 특강 연다.

 

김학재 대표는 코오롱그룹(F&C 코오롱)에서 전략기획과장을 지냈으며, 가네보화장품, 불가리향수, K2 등 다국적 기업의 한국파트너사에서 마케팅팀장과 사업본부장 등을 역임했다.

 

이후 세종리더십개발원 이사, 대통령자문 동북아시대위원회 자문위원, 한국생산성본부 수석전문위원, 엑스퍼트컨설팅 전임교수, 다산아카데미 대표 등을 거쳐 현재는 어드바이저그룹 대표로 있다.

 

법무부 인권강사, 한국여성수련원 자문위원 등으로 다양한 조직의 자문 역할을 하며 연간 100여개 조직에 강의를 하고 있으며, 주요 기관에서 최고의 강사로 선정되었다. 저서로는 <강의 잘하는 힘>, <임계점을 넘어라> 등이 있다.

 

이날 강연은 빠르게 변화하는 세상에서 적응하는 방법을 이야기한다. 빠른 변화 속에서 트렌드와 이슈를 통해 변화의 속성을 이해하고, 이를 극복하는 힘이 창의와 융합에 있음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매주 목요일 각 분야 최고의 전문가를 모시고 진행되는 장성아카데미는 장성 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30분 오프닝 공연과 함께 90분 특강으로 운영되며 공개 강연으로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