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군 제31사단 8539부대 부사관, 연탄 나눔 행사 가져

입력 2018년12월17일 19시30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육군 제31사단 8539부대 부사관, 연탄 나눔 행사 가져육군 제31사단 8539부대 부사관, 연탄 나눔 행사 가져

대상 가구 할머니와 함께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육군 제31사단 8539부대가 성전면사무소와 연계하여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찾아 뵙고 사랑의 연탄 나눔 행사를 가져 추운 겨울 지역사회에 훈훈함을 더해주고 있다.


올해 처음으로 추진한 행사는 지역사회 주민들의 사랑에 대한 보답하는 의미에서 부대 내 약 40여 명의 부사관이 따뜻한 마음을 십시일반 모아 마련하였고 보훈가족 등 2가구에 연탄 600장을 지원하였다.


금번 행사는 단순히 성금만 모아 건네는 형식을 탈피하여 모든 부사관이 직접 공장에서 연탄을 구입하고 각 가정에 배달하는 과정까지 마무리하여 대상자 가구에 더 큰 감동을 주었다.


시천마을 김모씨(74세)는 “추운 겨울을 어떻게 지내야 할지 걱정이었는데 생각지도 않은 뜻밖의 많은 양의 연탄을 지원해줘 올 겨울은 아무 걱정 없이 지낼 수 있게 되었다”며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다.


행사를 주최한 이주일 주임원사는 “작더라도 우리가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눠준다면 우리 사회는 훨씬 더 밝고 따뜻한 사회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연말연시 모든 국민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겨울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손준혁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