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겨울철 관광 철도 여행상품 ‘동계 내일로’ 판매 시작

입력 2018년12월21일 22시34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여수시가 겨울철 관광 활성화를 위해 철도 여행상품 ‘동계 내일로’ 판매를 시작했다.


내일로는 일정기간 무제한으로 열차를 이용할 수 있는 티켓으로 일정연령 이하의 청년들에게 판매된다.


동계 내일로의 구입가능 연령은 만27세 이하다. 최근 취업준비, 대학원 진학, 군입대 등으로 졸업시기가 늦어지는 점을 반영해 하계 내일로(만25세 이하)보다 확대했다.


특히 티켓 종류도 5일·7일 권 등 2종에서 1인 3일·5일·7일 권, 2인 3일·5일·7일 권 등 6종으로 늘려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외에도 시는 내일로 티켓을 이용하는 여행자 ‘내일러’에게 1인당 1만 원의 숙박비를 지원하고 관광시설 입장료와 맛집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나만의 내일로 여행 UCC공모, QR코드 인증 등 내일러들의 흥미를 끄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동계 내일로 상품은 내년 2월 28일까지 내일로 홈페이지(https://www.rail-ro.com)에서 구입할 수 있다.


시 관계자는 “여수는 2년 연속 하계 내일로 상품 판매 1위를 달성해 청년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증명했다”며 “많은 청년들이 내일로 상품을 통해 겨울여수의 매력을 느끼길 바란다”고 말했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