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 기업 정보 한눈에, 기업홍보관 개관

입력 2019년01월04일 07시17분 이경문
트위터로 보내기카카오톡 네이버 밴드 공유

홍보관
[여성종합뉴스/이경문기자] 광진구가 지역 내 벤처 및 중소기업 제품을 구민에게 널리 알리기 위해‘광진구 기업홍보관’을 설치하고 운영한다.

 

이번 사업은 광진구만의 기업홍보관을 설치 및 운영함으로써 지역 내 벤처, 중소기업에 제품과 기업이미지를 홍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기업의 인지도 향상과 판로 확대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됐다.

 

새로 설치된 기업홍보관은 가로 3.8m 세로 2.8m 높이 3.3m 규모의 약 3.2평 남짓한 공간으로 운영시간은 연중 오전 7시부터 자정까지이다.

 

구는 지난 8월부터 9월까지 기업홍보관을 설치할 장소를 분석하고 검토한 결과 하루 유동인구가 약 10만명에 달하는 건대역 인근 롯데백화점 스타시티점 앞에 마련했다.

 

구는 홍보관에 제품 전시 및 홍보 영상 송출을 희망하는 업체를 지난 11월 선정한 결과 리더스코스메틱과 라오라오 등 12개 업체 제품을 전시하고 55인치 옥외형 TV에서 10개 업체 영상을 송출하고 있다.

 

이번에 홍보관에 제품을 전시하게 된 윤혜빈 라오라오 대표는“아이엄마로 지내다가 지자체와 국가의 지원으로 사업을 시작하게 됐는데요, 혼자서 시작했더라면 엄두가 안났을텐데 광진구에서 도움을 받아 제 제품이 홍보관에 전시되고 홍보되는 모습을 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고 감사드린다. 또한 저와 같이 가정주부이지만 사업을 구상하고 계시는 분들께 할 수 있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거 같아 기쁘고, 이번 기업홍보관 개관을 계기로 홍보관에 전시된 제품들이 꾸준히 성장하기를 바랍니다”라며 포부를 다졌다.

 

또한 지역 내 30여 개 중소기업체의 생산제품을 직접 홍보하기 위해‘중소기업제품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있다. 홍보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기존에 설치된 구청 민원복지동 출입구 1개소 외에 주민들의 접근성이 높은 중곡1동주민센터 정문 로비와 광진구민체육센터 입구에 추가 설치해 연중 운영하고 있다.

 

김선갑 광진구청장은“기업홍보관을 백화점 앞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설치함으로써 기업홍보에 도움이 되고 나아가 판로 연계를 통해 매출도 올라가서 향후 일정 매출액 이상의 중견기업 또는 대기업만 입점할 수 있는 백화점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더 큰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

무통장입금 정보입력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연예가 화제

동영상뉴스

포토뉴스

독자기고

민일녀
백수현
조용형